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한 보험영업

보험설계사가 알아야할 SNS마케팅의 종류는?

by 10배성장 파트너 2019. 4. 29.
반응형

 

일반인, 

또는 sns마케팅에 대한 고민중이신 분에게도 

해당되겠지만

특히

보험설계사들이 알아두어야할

수많은 SNS의 종류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별?로 한번 해볼까요?

네이버의

이메일마케팅, 지식인마케팅,밴드,카페,블로그,포스트,동영상 등

 

카카오의

다음카페, 다음블로그, 티스토리블로그,

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카카오채널,플러스친구,카카오단톡방 등

어떤 분은 카카오뮤직을 활용하시는 분도~~

^^

전략은 세우기 나름~~이죠~~^^

 

페이스북의

페북,그룹,페이지 그리고 광고!!!, 인스타그램...

 

 

그외에도

유튜브.. 요즘 핫하죠??^^

 

트위터...

소소한 블로그들...

독자적인 앱개발...

앱도....

직접관련된 앱, 고객모집을 위한 낚시용 앱.....

 

직접 

광고를 집행하는 방법으로 마케팅 전개...

(구글광고, 네이버광고, 다음광고, 페이스북 광고, 유튜브광공, 언론 보도자료마케팅..)

 

 

여기서 

유념해야 할 것은

나에게 맞는 것!!

고객관리에 맞는것!!

시장에서 먹힐수 있는것!!

 

그리고 SNS의 적절한 결합으로 시너지 효과 보기~~

예를 들면

블로그+페북광고

카페+페북광고

인스타그램+페북

트위터+페북

카페+고객수집용앱+페북광고...

 

메인과 서브를 나누는 일

타겟층을 명확히 하는 것

 

SNS를 활용하여

소개시장으로 연결하기,

새로운 DB창출,

기존 고객의 효율적 관리

등등 

다양한 기대효과가 있죠~~^^

 

보험설계사 여러분~~!!

여러분만의 아바타가 되어줄 수 있는

SNS운영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