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한 보험영업

보만세 부산 스터디와 정모에 다녀오다

by 10배성장 파트너 2020. 7. 14.
반응형

보만세 부산 스텝으로도 활동하고 있는 

박건혁 CFP입니다. 

지지난달부터 스터디와 정모를 

조심스레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스터디와 정기모임은 같은날에 연달아서~~

 

이번 7월에도 변함없이 스터디를 진행하였네요~

비가 엄청와서 시작시간 5시에도 4명정도...

ㅜㅜ

걱정을 했지만 다행히 14명정도의 멤버들과 함께 스터디를 진행하게 되었네요~~

진행하는 사람의 보람~~ㅎㅎㅎ

 

코로나로 인한 경로파악을 위한 출석부도 작성을 하고...

참석 멤버들간의 소통을 위해 명찰도 제작해서 활용도 하고....^^

 

 

엑셀의 달인??

자료의 보고??

ㅎㅎ

엄청난 내공을 지난주에 이에 선보이시는

장단장님....

보장분석을 통한 영업전략 노하우를 공개해주셨네요

 

 

다음시간은

화재보험의 기초부분

다음달이 더 기대되는 화재보험 노하우 오픈..

이번달엔

살짝 맛보기로만 오픈을 해주셨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3분스피치를 마치고

 

같은 건물 1층에 있는 

치킨집으로 고고씽~~!!

 

역시...

세미나,교육,스터디를 통한 정보나눔과

정모/뒷풀이 등에서 나눌수 있는 정보..

두가지 다 큰 의미가 있네요~~

정다운 정보나눔의 시간....

중간 컷트를 안했더니..

장장 5시간을

헐~~~!!

 

그만큼 의미있는 시간들이 되었기를 희망해 보네요~~

 

나 스스로를 업그레이드 하고

동료분들과의 네트워크를 다져가기 위해 

보만세 부산에서 스텝으로 활동하면서

많은 것을 함께 배워가고 있습니다~~

 

함께 나누고 싶으신분들 동참도 환영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