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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영업을 하다보면
이관고객...
고아계약을
넘겨받는 경우가 종종 생기게되죠~~
함께했던 동료 보험설계사님의 이직,전직 등
회사에서 리쿠르팅용 나눔일수도 있구요..
사연이야 다양하겠지만
이렇게 관리를 담당하게 된 경우
너~~무
적극적인 방법으로^^
일명 갈아태우기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ㅜ
일반적으로는
관리의 사각지대에 놓이게 되는 경우가 많죠~
자~~
그러면
이관고객을 잘하는 고수들에게서 알아본~~!!
<이관고객관리의 특급 노하우!!>
1. 고객의 심리상태를 잘 파악할 것(배신감, 외로움 등)
2. 지속적인 터치를 할 것(시스템을 활용하면 시간 절약 가능)
3. 적절한 이벤트를 준비할 것
4. 정기적인 접촉과 이벤트성 접촉을 적절하게 활용할 것
5. 최초 담당자관련 정보도 함께 알아두면 상담시 유용
6. 이관이후 고객과의 만남의 기회를 반드시 만들어라.
7. 가족기념일까지 챙기기 시작하면 관계가 더 가까워진다~
7가지 외에도
더 많은 노하우도 있겠으나...
7가지만이라도 제대로 이해하고
행동으로 옮기실수 있다면
이미 당신은 성공보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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