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무설계

FP협회 전국순회세미나 2019 후기

by 10배성장 파트너 2019. 10. 15.
반응형
제가
몇년째 몸담고 있는~~^^
FP협회 부산포럼...
이번 2019년 순회세미나 후기입니다~

전국순회 세미나의 스타트인지라...
많이 걱정도  했지만...
그래도 기대해봅니다~

이번주제는
최근 자산운용 포트폴리오에 반드시 알아둬야할 ETF관련내용과...

판매와 자문, 두마리 토끼를 잡기위한 전략
등등....

부푼 마음으로~~
일단 먹거리부터 세팅~~


강의장 곳곳에
포스터 등등을 붙이고...


접수처세팅,
출석부와 증정용 책...

드디어
레이스 스타뜨~~^


어느덧
강의장이 채워져 나가고 있네요~~^^

사회자님의 오프닝으로
드디어
시작을 합니다~~


1교시.ETF

2교시. 자문수수료관련

이제는 어느덧
가득 채워진 강의장~~

저두~~
감투를 쓰고 있는지라...
마이크 한번 잡았습니다~~
ㅎㅎㅎㅎ

준비하느라
나름 고민과 고생을 했지만..
그래도
가득찬 강의장을보니 뿌듯하네요~~^^

이상으로
후기를 정리합니다~~^^

보험설계사로써,
FP로써,
안정적인 소득원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찾아나가려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