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상품

[5월]메리츠 화재는 어린이보험에 드라이브를 거나요?

by 10배성장 파트너 2019. 5. 10.
반응형

 

 

 

어린이 보험...

보험회사의 영원한 순위 쟁탈전이 벌어질까요?ㅎㅎ

어떻든

아직까지는 

회사마다 어린이 보험 시장에 눈독을 들이고 있는 것은 사실이죠..

맘카페나 입소문은을 통해서

절대지존이다 시피한 현대**도...

이후에

따라잡기 위해

담보는 똑같이 똑같이...

하지만 

보험료는 저렴하게~~

공격앞으로를 외치며 현대**를 위협했던 K****

이후....

H*화재, H*손해, D*손해 등등

춘추전국시대를 방불케~~ㅎㅎ 각축전....

 

모두들 상품업그레이드를 하면 업계1위라 하죠~ㅎㅎㅎ

 

아무튼...

메리츠가 가입금액을 올리고 가격은 내리는 상품개정을 했다고 합니다. 

 

어디한번 볼까요?

유사암진단 5000만원, 

혈관질환진단 5000만원,

여기에 혈관질환수술 5000만원,

입원일당 5만원

 

가입한도도 팍팍 올라간 느낌은 있네요...ㅎㅎ

 

 

 

영업 전략인 판매의 형태로는

기본플랜으로...

업셀링플랜으로...

어린이가 아닌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

영업포인트를 잡아보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5월 한달도 성과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