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P와 자기계발

2016년 FP컨퍼런스 참가기 3편-숨은 재미 찾기편

by 10배성장 파트너 2016. 12. 14.
반응형

2016년 FP컨퍼런스 참가기 세번째 이야기편입니다.

 

아는사람은 다 알고

모르는 사람은 통~~ 모르는

FP컨퍼런스에 숨겨진 재미를 찾아보겠습니다. ^^

 

가장 먼저

이번 컨퍼런스에서

가장 고생도 많이 했을 듯 하고

참가자들에게도 호기심을 끌어냈던 부분이

이름 뒤에 컨퍼런스 참여횟수를 기록한 점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해왔던 부분이 아니었기에...

통계자료를 뽑아내는 일이 쉽지 않았을 텐데....

작업한다고 고생하신 모든 분들께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

 

앞으로는

컨퍼런스 참석횟수가 훈장처럼 여겨지는~~

그리고 또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기회가 된 듯 합니다.

마지막 폐막식에서도

이런 점들을 감안하여 총 11회...

한번도 빠지지 않은 회원님에 대한 시상도 보기 좋았습니다...

 

 

    

두번째로..

작년의 경우에는 사진 따로, 캘리그라피 따로..

모냥도 빠지고, 보관도 ㅠㅠ

올해는 사이즈는 물론 보관하고

사무실 책상에 올려놓을 수도 있도록 신경을 쓴 듯 합니다.

저는 기념으로

2세트를~~ㅎㅎㅎㅎ

 

세번째는...

FP컨퍼런스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게~~^^

개인적으로 의미있는 설치물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조금 더 확장을 해도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추가적으로

많은 자료들을 터치스크린 형태의 해보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한해 한해의 역사를 4장의 사진으로 느끼기에는...ㅠㅠ

 

네번째...

별거는 아니겠지만...

현장 전체적인 분위기 붐업 차원에서^^

쉬는 시간에 커피타임 등에 사용되었던 컵도 별도 인쇄를 해서

사용을 하였네요...~~

지나다니시는 행인분들이 너무도 손을 대서리...

잠깐잠깐씩만 커피타임을 할 수 밖에 없었다는...ㅠㅠ

 

 

다섯번째....

첫날 오전에는 전부 오픈되어서 이렇게 넓게 사용하다가...

점심먹는 사이에 3칸으로 쪼개져서 각각 강의장으로 변신..

다시 둘째날 점심 식사때 합체를 해서

대강의장으로~~ㅎㅎ

 

여섯번째...

다른 해에 비해 행사부스에 참가한 곳에서 준비해온 선물...

올해 행사에는 꽤 많이 받았네요...

부산까지 들고 온다고 힘 쫌 썼습니다...ㅎㅎㅎ

 

오늘 또 행사부스 참가업체에서

이벤트 당첨되었다고...

보조밧데리도 보내준다고 하네요~~

좋아좋아~~ㅎㅎ

 

이상으로 2016년 FP컨퍼런스 참가기 세번째 이야기

숨어있던 컨퍼런스 재미 찾기편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