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P와 자기계발

2015년 FP컨퍼런스 리셉션 스케치

by 10배성장 파트너 2015. 12. 7.
반응형

2015년 FP컨퍼런스 리셉션에 초대받아

서울 명동근처~~ 조선호텔서...

 

조금 일찍도착해서 주변 거리를 배회하다

추워서 그냥 일찍 도착~~ㅎㅎ

협회분들 벌써부터 거의 모든 준비를 하셨네요...

 

 

오늘 초대받으신 분들의 명찰들~~^^

 

 

와인과 함께 내입을 즐겁게 해준 녀석들~~

 

많은 관계자분들과 함께 인사나누는 중간에 잠깐 짬을 내서 전경 한컷~~!! 

 

울산포럼위원장님과도 한컷~~ㅎㅎ

 

홀에서 가벼운 만남을 즐긴후

이제부턴 본격적인 행사가~~

오늘 내입을 만족시켜줄 메뉴들*^^*

 

포럼분들을 한테이블에 모이게 해주어서 좋았구요...

근데.. 광주와 울산, 부산뿐...ㅠㅠ

나중에 알고보니 강릉과 다른 지역 몇분은 모르고 다른 테이블에 앉으셨다는~~ㅎㅎ

 

 마무리는

째즈?

R&B? 공연...

 

 

 

조용하면서도 차분하게

리셉션행사가 마무리되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