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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전략 & TIP

자동차보험 영업은 이제 레드오션이라구요??

by 10배성장 파트너 2019. 4.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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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설계사에게

자동차보험 영업이란??

과연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일반적으로 많은 설계사님들이

고객님이 싼 보험료만 찾는다?ㅜㅜ

다이렉트보험에게 이길수가 없다? ㅜㅜ

자동차보험 팔아도 돈이 안된다구요? ㅜㅜ

사고처리/보상 문제가 너무 복잡하고 어렵다구요?ㅜㅜ

이런 생각으로

자동차보험 시장을 레드오션으로 분류하고..

포기해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생각의 틀과 관점을 완전히 바꾸세요~~

싼 보험료만을 찾는다면 버리세요~~^^

다이렉트보험과 보험료를 가지고 싸우려고 하지마세요..

자동차보험으로 소득플랜을 짜 보셨나요??-목표설정이 우선입니다. 

사고처리/보상 등등 얼마만큼 관심을 가지고 공부하셨나요??

 

자동차보험 영업시장

이젠

레드오션이 절대 아닙니다.

보험영업의 1층을 단단히 잡아주는 

소중한 첫단추입니다. 

 

"고객의 80%는 비싸도 산다"

가치를 부여하고 

스토리를 입히고

.....

자동차사고시

보상의 차이...

담보의 구성에  따른 차이..

후속조치에 대한 가치 부여...

 

1년치 보험료 몇만원 차이가

사고발생시 몇천만원의 차이가 발생할수 있음을

비교안내해 주세요..

그래도 싼보험료를 찾는다면..

여러분은 

고객등급 몇등급으로 분류하시겠어요??

어쩌면

그냥 관리외 등급으로....??

(*꼭 관리를 해야하는 고객님이시라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연결로 마케팅 비용 받을수 있는 곳으로 연결...^^,

완전히 버리지는 마세요~~ㅎㅎ)

자동차보험 고보장플랜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1층이 단단하게 다져져야

그위에 쌓을수 있는 

운전자보험,건강보험 등등, 

그리고 투자상품 추천까지도.

안정적으로 

쌓아 올릴수 있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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