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업성공 Story

원수사 자료 활용팁-메트라이프 치매관련 자료

by 10배성장 파트너 2021. 9. 16.
반응형

원수사인 메트라이프에서 제공하는

치매관련 자료입니다. (통계/화법 등)

해당사와 연결되어 있으신 보험설계사님이시라면

요청하셔서 자료를 구하시면 되세요~~

 

깔끔하게

카드뉴스 형태로 제공이 되고 있구요

추가로 화법까지도 포함되어 있는 자료도 있답니다. 

 

이곳을 통해서는 

해당 카드뉴스 형태만 살펴보실께요~~

 

일단은 

많은사람들도 알고 있는 

고스톱으로 화재를 열어나가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고스톱과 치매예방을 연결시시는 것이죠.

 

역시나

증명되지 않음을 강조하고

우리가 생각해봐야할 다양한 방면에 대한 가능성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치매관련 진단표(자가진단)

치매와 건망증 구별 등에 대한 부분

그리고 치매의 종료인 

알츠하이머형,혈관성치매,기타 치매에 대한 내용입니다. 

 

자가진단표 같은 경우는 인터넷 서칭을 통해서도 

어렵지 않게 구하실수 있어요~^^

 

 

 

단계별로 가벼운 치매에서 출발하여 중증까지의 

통계자료에 대한 내용들입니다. 

경도인지장애환자수가 167만명이라는 것이 놀랍네요.

 

경도 및 중등도 치매환자가 무려 67.1%

중증에 대한 심각성도 있겠지만

경도 및 중등도에 대한 대비로 심각하게 고려해봐야할 요소로 여겨지네요.

 

통계자료에 의하면

여성과 75세이상이 결합되면 더더욱 유의해야한다는 의미있는 자료가 있네요.

아무래도 기대여명은 지속적으로 늘어나다보니

더더욱 심각하게 대두될수 있는 문제중 하나가 되겠네요.

 

인간의 노화에서 오는 것이겠지만

속도가 놀라울 정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급격한 노령화의 속도와 함께 

치매환자수도 급격하게 늘어나는 현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출처자료가 치매와 관련되어서

1위가 치매로 나올수 있겠지만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암을 추월했다는 점에 주목을 해보셔야합니다. 

 

치매관련하여 상담할때

아주 많이 사용하는 통계자료가 아래의 3개!!!


치매환자 생존기간: 평균12년6개월

직장/근로환경변경: 47%

우울증정도: 다른 정신질환자 가족대비 5배


 

환자와 가족에게 있어 가장 고통을 가져다 줄 질병 역시 

"치매"

 

치매환자 1인당 발생하는 

연간 관리비용이 무려 2,042만원

이것을 평균생존기간인 12년 6개월을 준비해야 한다는 이야기죠.

이런방법으로 

치매관련 보험금액 산정하고

가입설계를 하셔야겠지요??

 

치매는

간병의 어려움척도만에서도 

통계자료에 의하지 않고서도 알수 있는 부분이겠죠??

 

따라서

치매를 조기발견/조기치료가 중요합니다. 

(물론 모든 질병이 조기발견/조기치료가 중요하지만요)

 

이렇게

다시

세일즈화법형태로 풀어서 정리를 해주는 완벽함을 보이고 있네요!!

칭찬해~~^^

 

화법이 이어

컨설팅 포인트를 다시 6가지로 정리를 하고 있습니다. 

아주아주 

바람직한 자료네요..ㅎㅎㅎ

클로징 장표까지

하나하나 버릴것이 없는 자료이네요..ㅎㅎ

 

이자료외에도 

아주 구체적인 화법까지 정리된 자료도 있으니

반드시 확인하시어서

치매관련한 보험상담에 활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