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P와 자기계발

라이나생명 GA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신청해보세요...

by 10배성장 파트너 2016. 6. 21.
반응형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라이나 생명 GA를 추가해 보세요~~

아주 편리한 기능들 바로바로 활용 가능하게 되어 있네요....

카톡 플러스친구 기능 제대로 활용한 듯~~ㅎㅎ

생각지도 못한 기능이... 좋네요....

거의 조그마한 홈페이지 또는 자료실 역할까지 하는군요...^^

하나하나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플러스친구 서비스가 6월부터 시작했다는 내용과 함께 카카오톡에 플러스친구 추가하는 방법까지 아주 상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플러스 친구가 된 기념화면 되겠습니다.....^^

 

 

자~~

그럼 플러스 친구해 두면 어떤 기능 사용 가능할까요??

상품교육자료는 물론 상품 동영상 자료도 바로 확인 할 수 있구요~~

청약서류발행신청을 누르면 바로 바로 요청할 수 있는 화면으로 연결이 됩니다.

외부에서 근무중일때 활용하면 좋겠네요~~^^

 

 

 

다음으로는 자주하는 질문은 물론 상품안내장(취급 중인 전 상품 안내장 있어요~), 치아보험 청구서류 안내까지 아주 상세하게 되어 있어서 고객 문의시 보고 답을 하거나... 아니면 화면 캡쳐해서 보내는 방법을 활용하시면 아주 좋을 듯 합니다. ^^

 

 

 

치아보험이외이 보험금 청구 관련 서류에 관한 안내 내용과

보험료 간편조회 서비스....(요건.... 아직 준비중이라는군요..)

 

 

단순히 광고만 하는줄 알았던 카톡의 플러스 친구가...

요렇게 활용되는줄은 처음 알았네요....

좋군요~~ㅎㅎㅎ

 

 

 

이상으로

라이나생명 GA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설치하여 활용하실수 있는 것들에 대해 살펴 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