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관리

새로운 고객관리 솔루션 살펴보기-보케어

by 10배성장 파트너 2020. 8. 6.
반응형

새로운 고객관리 솔루션을 하나 찾았습니다...

저두 

7일간 무료체험기간~~!!

 

크게

웹매거진 보내기

영업관리

보험금청구

보험가격비교

변액보험관리 

등등의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네요..

 

 

보험영업관련 정보나 자료 등도 

일정부분 솔루션 회사에서 제공을 하고 있는것으로 보이구요~~

핵심기능들을 볼 수 있는 

일종의 홈페이지 정도네요...

 

먼저 

웹매거진의 경우

솔루션업체에서 제공하고 있는 내용에..

본인이 내용을 수정하거나 추가할수 있는 구조로 보여집니다. 

 

 

 

메인메뉴 우측상단이 바로

개인별 게시판/개별관리 공간

자신의 색깔을 더 녹여낼수 있는 공간으로 보입니다. 

 

아직은 제가 쓴글이 없으니..

아래사진처럼

회사에서 올려놓은 샘플내용만이~!!ㅎㅎ

 

 

 

보험금 청구도 바로 가능하게끔 연결을 하고 있습니다. 

 

 

 

변액보험의 수익률 확인, 펀드조회, 포트폴리오 구성에 관한 

서비스 내용까지 볼수가 있네요~

 

 

그 중에서도 펀드수익률 조회화면을 살펴보시면

아래처럼

각 회사별로

그리고 상품별로 선택을 하면 

해당 펀드들 리스트가 뜨고

수익률조회가 되고 있습니다. 

 

 

 

보험가격비교 즉 보험료비교서비스도 장착!!

특정 플랜별로 비교서비스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재무꿀팁이라는 공간을 통해 

정보제공도 하고 있구요~~

 

 

 

전체 메뉴얼격인 메뉴화면을 열어보았습니다. 

 

 

아직 제가 완벽하게 사용법을 익히지 못한 탓도 있겠지만...

상당히 매력적인 측면과

살포시 아쉬운 측면을 둘다 가지고 있는 솔루션이네요~~^^

 

월 사용료가 39000에서 1만원 할인된 29000원

보험설계사를 위한 좋은 솔루션들이 만들어지고 있긴한데..

월 사용료 부담들이 대체로 무거운 경우가 많네요~

 

무료사용기간인 7일동안

열심히 사용해보고

정기결재여부 판단해야 할 듯합니다..

 

여러분들도 무료체험기간 활용해서 사용해보시고

판단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