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라임에셋

프라임에셋 이윤대표(CEO)의 경영에 대한 메세지

by 10배성장 파트너 2015. 3. 3.
반응형

우리시대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스로의 행복을 추구하기 위하여 일을 합니다. 그리고 이 세상에는 행복을 추구하는 많은 방식이 있습니다. 저는 우리 회사가 행복을 추구하는 많은 방식중의 하나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우리 회사의 FC로부터 영업본부장, 스텝에 이르기까지 모든 구성원들은 각자의 행복을 추구하기 위하여 오늘 이 자리에 있습니다. 이 곳에서 우리가 행복을 추구하는 방식은 단 한가지, 바로 고객에 대한 열정입니다.

열정은 ‘경험’이고 ‘태도’이며 ‘생활습관’인 동시에 ‘나’를 표현하는 수단입니다. 우리 회사에서의 열정은 명사가 아닙니다. 우리의 열정은 위험으로부터 고객을 보호하며, 고객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고객의 자산관리에서 분명한 성과개선을 이루어 내는 동사입니다. 그리고 우리의 열정은 우리 자신의 발전에 대한 자부심이기도 합니다.

우리 회사에서 FC가 팀장으로, 팀장이 지점장으로, 그리고 지점장이 본부장으로 발전하는 과정은 모든 FC가 개인 영업의 한계를 극복하고 최고의 영업관리자가 되기 위하여 도전하는 과정입니다. 여기에는 어떠한 기득권, 어떠한 불평등도 있을 수 없으며 모든 FC가 동일한 출발선에서 시작하는 열린 과정입니다. 우리 회사가 짧은 시간 동안 공동체로서의 탄탄한 조직력을 갖추고 국내 최고의 GA가 될 수 있었던 이유는 기회의 균등성이 모든 영업가족들에게 열려 있고, 열정을 가진 FC는 누구라도 본부장의 위치에 도전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FC 한 사람의 힘은 지극히 작습니다. 그러나 그 작은 힘이 모여 팀이 되고, 지점이 되고, 영업본부가 되는 과정은 단순히 FC의 수가 증가하는 과정이 아닙니다. 고객에 대한 열정이 동료에 대한 열정으로, 동료에 대한 열정이 공동체에 대한 열정으로, 그리고 공동체에 대한 열정이 나 자신에 대한 열정으로 바뀌는 과정입니다. 당신에게 열정이 있다면 당신은 더 이상 FC가 아니라 프라임에셋의 본부장입니다.

 

 

고객에 대한 열정은 우리 회사의 처음이며 마지막입니다. 그러나 궁극의 고객은 바로 나 자신이어야 합니다. 기억하십시오. 열정은 '경험'이고 '태도'이며 '생활습관'인 동시에 '나'를 표현하는 수단입니다.

당신에게 열정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고객의 '뇌'를 건드리지 말고, '심장'을 두드리십시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