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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영업
보험세일즈
팔러만 다닌다??
언제까지요??
이제는
변화가 필요하지 않을까요??
보험업에 입문할당시
보험개론??에 속하는 보험상품 특징중 하나가
바로
보험은 비자발적 구매상품이었죠....^^
비자발적 구매상품
vs
자발적 구매상품
하지만
어느순간부터
비자발적구매상품이라는 단어가
보험상품의 특성 중에서 사라지고 없어졌다는 사실~~!!!
그렇습니다.
이제는 필요에 의해 자발적구매가 이뤄지고 있는것이죠..
하지만
보험영업을 하시는 설계사님은
아직도
어떻게??
How??
어떻게 사러오게할 것인가에 대한 고민보다는
어떻게 팔러 갈것인가에 매몰되어 있는것 같아요.ㅜㅜ
영업에 있어서
클로징 확률이
사러온 고객님이 높을까요?
팔러간 고객님이 높을까요?
핵심은
클로징 확률!!!
사러올 고객님을 찾는 법에 대해 고민해보세요.
그리고
기존 고객님에게도 '팔아요'가 아닌
'사게끔하기위한 전략'에 대해 고민해보세요~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마케팅 전략에 대한 부분도 중요할것이고...
심리학적인 부분도 중요할것이고...
결정적 트리거가 될수 있는 것을 찾는 노력도 필요하겠죠...
그외에도 찾아보면
많은 부분들이 있을겁니다.
세일즈에 대한 고민도 중요하겠지만
마케팅에 대한 고민도 함께 해보세요.
자동차보험을 고보장플랜으로만 판매하시는
자동차보험의 달인^^
백승기 대표님처럼^^
고보장의 의미와 가치를 전달하면
추가적인 계약으로 연결도 쉬워지듯이~~
'고객의 80%는 비싸도 산다'라는 책에서도
의미있는 깨우침을 받아보세요~^^
보험설계사님들의 성공을 응원하는
파이오니어 박건혁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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