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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전략 & TIP

메리츠화재 2월 영업이슈-리플렛 살펴보기

by 10배성장 파트너 2021. 2.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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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리츠화재의 2월 영업이슈 자료 살펴보기편...

매주 1~2장의 전단지형태의 자료도 제공하지만

매월 아래와 같은 리플렛 제작은 이제 손해보험사들의 공통사항이 되어버린 느낌~~ㅎㅎ

때로는 아래와 같은 인쇄물로,

때로는 프린트물로,

아무튼 보험영업을 하는 설계사입장에서는 

영업방향성 설정과 상품특징파악 등등 

여러모로 쓰임새가 있는 자료이죠..

 

이번에는 메리츠화재에 있는 내용을 살펴볼건데요~~

총20페이지 분량...

그냥 키워드는 특색있는 것들 위주로 다시 추려보았습니다. 

보다더 자세한 자료나 정보가 필요하시면

해당소속사별로 요청하시는 방법이나

보험설계사커뮤니티 등에서

그리고 저에게 요청하셔도 보내드릴수 있어요~~^^
(저의 현 소속사인 프라임에셋 제공용 자료이구요^^)

첫페이지와 두번째 페이지에는 

주로 

핵심키워드 중심 요약페이지~~

표지면의 영업키워드를 살펴보면

1. 타사는 안해주는 수술도 보장한다~는 종수술비 플랜

 

2. 간편보험 관련한 예외질환 인수
(무플질환, 어깨, 디스크 질병도 인수해주는 효플랜)

 

3. 만만시리즈 3총사로 업셀링
(운전자,간병인,독감플랜)

 

4. 자기부담금 없는 급배수손해
   =>이 내용은 별도의 포스팅을 통해 정리해 드렸구요~~^^

 

5. 중과실피해사고에 관한 부분

 

 

두번째 요약장에서는

표지의 요약내용과 같은듯~~ 다른듯~~

조금더 구체화된 정보 정도로 보시면 되실듯 하네요~~

첫장의 내용에서 벗어나거나 추가 설명이 필요해 보이지는 않구요~~

 

 

최근 '암보험'하면

더 인기있는 것들이 유사암, 표적암 등등.....

메리츠화재에서는 

"가사도우미"특약을 선보였네요~~

일반암은 물론 유사암의 경우에도 가사도우미 보장가능하다는...

타사와의 비교는 참고해보시면 이해가능하실테구요~~^^

 

업셀링용으로 활용해보시면 좋겠네요~

특히 암가족력있는 고객님들 타겟팅도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1개월 후 인수되는 예외질환에 대한 설명을 

그림과 함께 

각부위별 질환별로 정리를 잘해 놓았네요~

활용해 보시구요~~

 

 

운전자보험이야 ....민식이법이니 뭐니해서리~~

교통사고처리지원금 1억

벌금3천

변호사선임비용 2천

필수비용담보를 기본으로하는 것에서부터

자부치와 상해부상치료비 등의 특약을 믹스한

1만원짜리 심플한 운전자비용 전용으로 

많이들 활용하고 계신걸로 알고 있어요~~

저역시도 마찬가지이구요~~

 

여기에 운전자보험의 활용꿀팁(쉿!! 비밀!!)

무고지상해보험 형태...

각회사별 세팅 가능하기도 하구요.. 

의외로 손쉽게 가입이 가능한

2~3만원짜리 상해보장세팅 가능하답니다~~^^

 

특히 인테리어작업자, 용접원, 도장기 조작원 등등 

소위 

보험에서 이야기하는 위험직군의 경우에도

 저렴한 보험료로 상해보장플랜이 가능하다는 점~~

아시는 분은 이미 이것으로도 솔솔한 소득원으로 연결을 하고 계신답니다~~^^

 

아래와 같이

운전자비용필수담보+일부 상해담보 플랜을 잡아도

1만원대로 가능....

여러분도 보험영업에 있어서 놓치지 말고 활용해보세요~~^^

 

 

다음은

요즘들어 메리츠화재에서 

노래를 불러대는~~^^ㅎㅎㅎ

종수술비 관련 내용입니다. 

1~7종으로 구성되어있구요~

다빈도 수술의 대표질환과

고비용수술의 대표질환은

그림설명과 함께 눈에 띄도록 구성을 해두었네요~

 

그리고 

아래의 자료에서처럼

흡인, 천자까지 보상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종수술만으로 세팅을 하는 방법과 

아래의 플랜예시처럼

O대 질환수술+종수술 플랜을 통한

수술비강화플랜....

각 부위의 질환별 보험금을 

인체도를 바탕으로 하여 

보기쉽게 설명을 해주고 있습니다. 

 

 

마지막 소개할 자료는

다분히 정보성 자료^^

바로 "상품별 납입면제"!!

각 상품별 납입면제에 대한 조건들을 

일목요연하게 정리를 아주 잘해두었습니다.

(물론 타사와의 비교를 위해서는 별도 회사별 확인/정리가 필요하겠네요~~)

메리츠화재~~

칭찬해~~ㅎㅎㅎ

 

설계사 여러분~~

여러분의 메일이나 sns등을 통해 전달되는 

영업용 자료들....

그리고

여러분의 책상위에 놓여져 있는 영업용 자료들~~

잘 살펴보시고

활용법, 대상고객 등등

집중하여 생각하고 고민하시면

영업의 길이 보이실거예요~~^^

 

이번주는 어제오늘 강추위네요~~

감기 조심들 하시고

오늘역시 성과있는 영업활동하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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