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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전략 & TIP

3월은 절판마케팅??

by 10배성장 파트너 2020. 3.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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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로 인해

연기설도 나오고 뭔가 다른 한해를 보낼듯 하기도 하지만

변함없이 각 보험사별로

절판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는 모습이네요...

 

4월보험료인상이슈는 기본

한시적인 한도증액

몇일씩 기간연장....

등등...

(가끔... 양치기소년 이야기가 생각이 나는건....ㅎㅎ)

 

보험영업을 하고 계신 여러분은 

지금 어떤시기를 보내시고 계신가요??

 

이런 절판마케팅을 잘 활용하시는 분도 계실테구..

아우~~이젠 저런소리 지겨워~~ 하면서

'난 그냥 평상시처럼 할꺼야' 하시는 분도 계시겠죠??

 

어느 방법을 선택해서 가는길이 

꼭 옳다 그르다는 없겠지요..

보험설계사님이신 본인의 선택영역일테니까요..

 

고객별 분류와 관리를 잘하고 계신분들의 경우에

절판마케팅 뿐만 아니라 특별한 이슈가 있을때 드라이브 걸어서

소득증대로 연결시키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핵심은

고객님을 어떻게 분류해서 어떻게 관리를 하고 계신가가 그만큼 중요하다는 거겠죠..

 

이떤 이슈가 있을때가 되어서

부랴부랴 준비를 한다면.....

물론 하지 않는것보다는 성과를 이루겠지만....

 

평상시부터 준비해오셨던 분들에 비하면 효과는 

아무래도 낮을수밖에 없겠죠??^^

 

이때 영업성과를 높이기 우해

반드시 기억해두셔야할 평상시 고객관리의 핵심은

지속적인 터치(안부인사등 -시스템화), 고객유형별 분류,

상담내용 또는 특이사항을 꼼꼼하게 기록해두고..

검색할수 있게 만들어두는것!!!

 

절판마케팅!!

속이 빤히 보이는 마케팅일수도 있겠지만..

보험설계사 여러분에게도 이익이 되고

고객님께도 도움을 가져다 줄수 있다면(보험료 절약, 가입담보 확장 등)

충분히 활용할 가치가 있다는 점!!!

 

오늘은

올해 3월에도 변함없이 펼쳐지고 있는 절판마케팅에 관해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절판마케팅이 길게 이어질수도 있는 가능성이 있기는 하지만..

현재의 조건과 상황에 맞는 마케팅을 전개하셔서

성공영업하시기를 응원할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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