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때는 어린이보험의 절대강자로...
차츰차츰 경쟁구도...
이젠..
이것저것 따져봐야하기도 하고
그때그때 다르기도 하고...
그래도 아직까지는 맘카페, 초보맘들에게는
인기가 있는 현대해상의 어린이보험 '굿앤굿어린이스타'
어린이 보장강화캠페인 진행으로
톡톡히 재미보고 계시는 설계사님들 계시죠??^^
특판/절판 등등..
적절한 마케팅 호재를 통해 본인의 소득으로 연결시키고 계시는 분들이
꽤 많으시더라구요~~ㅎㅎ
우리아이가 아파도
할증,부담보 없이
가입할수 있는 마지막기회
라고 외치는~
그래도..
21일 금요일까지만 가능하다고 하니...
대상이 되실만한
고객분들을 찾아서
클로징해보세요~~
보험사들이 절판마케팅을 끊임없이 시도하는 이유^^는
그것이 시장에서
통하기 때문이겠죠??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영업전략 & TIP > New상품 New컨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색상품 살펴보기-NH농협생명의 허리업 척추보험 (0) | 2020.03.07 |
---|---|
MG손해보험 -2월 3주차 상품 이슈로 영업하기 (0) | 2020.02.17 |
New신상품-메리츠화재 올바른 정기보험 알아보기 (0) | 2020.02.14 |
DB생명 초간편 암보험으로 틈새시장 찾기 (0) | 2020.02.05 |
현대해상화재의 덴탈플랜으로 시장공략하기 (0) | 2020.0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