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개를 부르는 고객관리
-세심한 배려와 자잔한 감동...
고객님 생일에
어떤 선물을 하고계신가요??
문자나 카톡으로 끝??
생일케익??
식사대점??
설계사님들의 개성을 살려...
고객님의 격에 맞춰^^
생일선물을 준비하시겠죠??
최근에 제눈에 들어온 녀석입니다
'하트 미역'
ㅎㅎㅎ
예전에
고객관리를 잘하시는 FP님의 노하우 중에서
생일선물은 꼭 미역으로~~
특히 가족생일에는 미역으로~~
비용도 저렴하지만..
가지고 있는 상징적 의미가 있기도 하겠죠??^^
이것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하트미역이네요...
이것을 만든 회사도 대단하군요...^^
리스펙~~!!!
소개를 부르는 고객관리~~
물론 크게 챙겨야 할 때도 있지만..
관심과 배려만으로도 충분히 감동을 줄수 있다는 사실 기억하세요~~
그리고
모바일쿠폰으로 생일선물하기라면....
비슷한 비용이라면
1. 스타벅스 등^^ 커피 1잔
2. 빽다방 등^^ 커피 2잔
고객관리측면에서 어떤 방법이 더 좋을까요??^^
댓글로 한번 의견 나눠보실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