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개를 부르는 고객관리-세심한 배려,자잔한 감동

by 10배성장 파트너 2020. 1. 23.
반응형

 


소개를 부르는 고객관리

-세심한 배려와 자잔한 감동...


 

고객님 생일에
어떤 선물을 하고계신가요??

문자나 카톡으로 끝??

생일케익??

식사대점??

 

설계사님들의 개성을 살려...

고객님의 격에 맞춰^^

생일선물을 준비하시겠죠??

 

최근에 제눈에 들어온 녀석입니다

'하트 미역'

ㅎㅎㅎ

 

예전에 

고객관리를 잘하시는 FP님의 노하우 중에서

생일선물은 꼭 미역으로~~

특히 가족생일에는 미역으로~~

비용도 저렴하지만..

가지고 있는 상징적 의미가 있기도 하겠죠??^^

 

이것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하트미역이네요...

 

이것을 만든 회사도 대단하군요...^^

리스펙~~!!!

 

소개를 부르는 고객관리~~

물론 크게 챙겨야 할 때도 있지만..

관심과 배려만으로도 충분히 감동을 줄수 있다는 사실 기억하세요~~

 

그리고

모바일쿠폰으로 생일선물하기라면....

비슷한 비용이라면

1. 스타벅스 등^^ 커피 1잔

2. 빽다방 등^^ 커피 2잔

 

고객관리측면에서 어떤 방법이 더 좋을까요??^^

댓글로 한번 의견 나눠보실까요??^^

https://open.kakao.com/o/sF0TZJjb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