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

부산맛집_서면맛집 부산부대찌개_푸짐한 양과 맛으로 승부하다..

by 10배성장 파트너 2019. 6. 7.
반응형

오랜만에 찾은 부산부대찌개

보험영업을 처음 시작했던 사무실 근처였던터라~~

좋아했던 곳이기도 한데..

회사도 옮기고 이사도 하면서 자주 찾지를 못했는데...

참으로 오랜만에 찾아보았네요..^^

 

이집에서 느끼는 점..

"엄청난 양"

 

이번에는

김치찌개로 고고~~

 

 

주메뉴 가격과

사리가격 각각~~^^

 

자 그럼 주인공 살펴볼까요??^^

양푼이 생각하시는 것보다 훨씬 커요~~ㅎㅎ

 

요만한 고기덩이가 무려 2개 반^^

같이간 동료의 이야기를 빌자면

3명가면 양을 알아서 좀 더 주신다고...^^

그래서 가격표에 2~3인용이라며~ㅎㅎ

 

그렇다고

2명가서 

"3인분처럼 주세요"라고 하지는 마세요...

웬만큼 먹는 2인이 갔지만

겨우겨우 먹었답니다...ㅎㅎㅎ

 

부전동 지하철역인근이라 찾기도 쉽고...ㅎㅎ

양과 맛 끝내주는 찌개집 방문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