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험회사별 상품의 특성을 활용하여 본인만의 시장을 발굴하고,
기존고객의 경우 상품의 업그레이드에 따른 모니터링을 진행하여야 하는 일이 FP의 업무 중 하나일텐데요~~
오늘은 한화손해보험의 상품특성을 활용한 영업전략을 핵심내용 위주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한방치료비 특약 (첩약, 약침, 물리치료 등)
- 실손의료비의 사각지대였던 한방치료에 대한 보장
▣ 임플란트 최고 150만원 / 무제한 보장
-이목구비 보장담보 추가
-당뇨, 브릿지 등 기왕력자 가입 가능
▣ 치매입원비 최고 5만원(6월 限)
- 상대적으로 저렴한 보험료로 치매입원 일당 준비 가능
▣ 질병후유장해 가입가능(3%~), 뇌혈관질환/허혈성심장질환진단 가입가능
▣ 필드는 물론 스크린 골프존에서도 보장 가능한 골프보험의 강자...^^
이상으로
한화손해보험사의 주요 상품별 특성을 활용한 영업전략 포인트를 살펴보았습니다.
어디까지나... 저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만..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내셨으면 좋겠네요~~^^
보다 구체적인 내용이나 추가적인 문의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728x90
반응형
'영업전략 & TIP > one poi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아지 보험에 이어 이번에는 고양이 보험까지... 다음엔 무엇일까요? (0) | 2019.04.16 |
---|---|
업계한도를 뛰어넘어라!! (2) | 2016.06.27 |
동부화재의 상품특징으로 영업하기 (0) | 2016.06.20 |
실손까지 납인면제가 된다면.....?? (0) | 2016.06.03 |
325보험 전성시대 (0) | 2016.06.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