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업전략 & TIP

현대라이프에서 주는 선물??

by 10배성장 파트너 2015. 6. 8.
반응형

 오늘 프라임에셋과 제휴가 되어 있는 현대라이프 지점장님으로부터 받은 선물~~ㅎㅎ

연필과 색연필이 한통씩 더해져 세트로 되어 있는 선물이네요..

현대라이프.... 녹십자생명을 현대자동차계열에서 인수하여 탄생시킨 생명보험회사인데...

현대카드가 카드업계에서 신선한 아이디어를 냈던 것처럼

현대라이프도 보험업계에서 제로보험이라는 이색적인 아이디어를 선보이기도 하고

옥션에서 제로보험을 판매하기도 하는 등의

파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네요~~

전문가 입장에서 보면 제로보험은 단순히 정기보험 등의 단순한 상품구조를

더 단순화시켜서 고객에게 전달하려고 하는 과정에서

만들어진 마케팅의 산물이라 생각되는 군요..ㅎㅎㅎ

 

현대라이프에서 받은 선물인지라...

회사에 대한 간단한 회상을......ㅋㅋㅋ

요녀석도 살짝 이색적인 아이디어가 가미된 듯 합니다....

아래사진만 보면 그냥 다른 곳에서도 볼 수 있는 듯한 것이기도 한데요....

 


 

아래의 사진 하단부에 보면..

요녀석을 만든것이 폐지를 재활용하여 제작을 했다고 하네요...

친환경제품...^^

지금껏 나무로 된 연필만을 보았었는데..

폐지로 만들 연필이라..ㅎㅎ

 

 

모냥 한번 내보려고...

새워서도 찍어보고

적절하게 배열을 시켜서도 찍어보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