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업전략 & TIP

동부화재의 간편보장 분석 툴 활용하기

by 10배성장 파트너 2015. 6. 10.
반응형

동부화재에서 보험설계사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간편보장분석 리포트 툴을 상용화 했네요..^^

 

모바일 동의를 거친 고객에 관한

생명보험, 손해보험의 실손과 정액,연금,자동차보험가입에 관한 정보가

한장으로 정리되는 리포트입니다.

 

 아직 공제 등과 같이 회사에서 신고가 이루어지지 않은 정보에 대해서는 반영이 되지 않지만

기본적으로 이정도의 보장 분석을 사전동의만 하면 바로 리포트 출력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놀라운 발전이라하겠습니다.

보장분석 리포트를 통해서

부족한부분이 발견된 경우 이부분에 대한 추가계약까지~~!!

예를 들어 운전자보험의 형사합의금 담보만.., 실비보험의 한도가 3000만원, 일상배상책임, 화재벌금, 기타부족자금 등등..

 

아무쪼록 고객님의 보장에 대한 빈틈을 찾아내는 방법 중에서 시간투자대비 나름 경쟁력있는 전략중 하나라 생각되네요..

 

A4로 출력되는 리포틀를 아래의 고급^^케이스에 장착을 합니다....

 (보장분석 리포트 케이스 앞면)

 

  (보장분석 리포트 케이스 안쪽면 전체)

 

왼쪽면을 접으면 위의 그림과 같이 네모박스 부분이 리포트의 내용 중 정액담보가 보여지면서

관련해 설명할 내용은 위아래로 인쇄가 되어 있어요~~

 

 

이번에는 오른쪽을 접으면 실손담보의 내용이 보장분석리포트내용으로 보여지면서

관련된 설명은 인쇄되어 있네요...

 

 

요것만 있으면

초보자라도 그냥 들고가서 설명할 수 있도록 심플하게 제작되었네요....

 

동부화재의 작은 생각의 변화로 인해 보험설계사들은 많은 시간절약과 새로운 전략수립의 기회가 될수도 있겠네요...

 

 

프라임에셋과 함께하면 동부화재의 이 멋진 간편보장 분석툴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