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업전략 & TIP

흥국화재 2월 중순 영업이슈 리플렛 내맘대로 살펴보기

by 10배성장 파트너 2021. 2. 16.
반응형

 

2월도 벌써 설연휴를 지나

중순을 지나고 있습니다. 

보험설계사 여러분 마감까지의 진도는 계획대로 하고 계신가요??

 

이번에 살펴볼 것은 흥국화재의 2월 중순에 나온

리플렛을 통해서 영업에 대한 채찍질을 더해 보시기를~~ㅎㅎ

 

4페이지 한장에 집약해서 나온 자료구요~~

구성이나 배치/ 순서는 제마음대루~~~ㅎㅎㅎ

 

나눠주시는 매니저님께서

'어린이보험 우리꺼 싸요~~~'라네요~~ㅎㅎ

어차비 비교와 검토는 

보험설계사이신 여러분의 몫!!!

 

2월19일까지라는 절판마케팅~~

절판마케팅에 지칠만도 한데....

그래도 효과가 확실히 있나봐요~~ㅎㅎ(계속 하는거 보면 말이죠^^)

 

표준환급률이라는 용어가 최근들어 등장하고 있군요~~

맨날맨날 새로운 용어들이 탄생 또 탄생구만요...

설계예시의 내용을 보니

주로 업셀링용에 대한 플랜으로 보여지는군요~

관심이 가는 설계사님께서는 

직접 비교/확인은 필수겠죠??^^

 

다음은 치매간병

모두들 저마다 자사 상품이 최상이라고 외쳐대는 마당이니

이역시 선택은 보험설계사의 몫~!!

장기요양 4등급시 최대 3천만원까지
CDR2점시 납입면제+최대 2천만원

여기에 

건강한 표준체의 조건이 된다면

"2대진단+치매+간병+질병후유"까지...

 

최근에 힛트라고 주장하고 있는

라이나생명의 치매간병관련 보험...

라이나생명의 경우 재가치료관련까지...

 

치매간병에 대한 보장역시 

각회사마다 차이점들이 있으니 각자의 기준에 맞춰서

현명한 선택을 하시길 바래 봅니다. 

 

 

 

여기서 잠깐...

치매간병관련 담보 비교시 중점적으로 살펴봐야할 것들 몇가지 정리를 해드리자면


정액형 vs 증액형

납입면제조건

장기요양등급 vs CDR척도

최고한도, 보험료, 환급율 등등


 

728x90

다음은 종합보험에 있어서 

2대진환과 질병후유장해에 대한 강조부분~~

이플랜 역시도

2월19일이라는 절판이슈를 가지고 덤비네요~~

한도가 올라가고 

연계는 낮춰서 보험료를 저렴하게 했다는 걸 강조하는 것이겠죠..

 

위의 플랜 외에도

흥국에서

'새해복 플렉소'

소에 대한 라임을 맞추려는 가상한 노력에 비해..

단어나 느낌이

'팍~~' 와닺지는 않네요....ㅎㅎ

 

~~흥국아 미안혀~~

ㅎㅎㅎㅎㅎ

<'多흥국'시리즈로>

-多좋다 3대진단비

-多싸다 자녀보험

-多된다 암보험

-多있다 운전자종합

 

이것이 더 라임이 맞아보이네요~~ㅎㅎㅎ

 

이상으로 

흥국화재에서 제공되는 2월 중순의 리플렛 자료에 대해 

간략하게 살펴보았습니다. 

 

보험상품에 대한 고민...

다취할것도 없고

다버릴것도 없죠...

ㅎㅎ

 

상품에 대한 핵심적인 장단점을 파악하고

본인의 영업전략과 매칭시키고

타겟팅 고객 리스트업 이후

공격앞으로~~!!!

 

여러분의 통장속 동그라미가 늘어나는 것을 

늘~~~응원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