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P와 자기계발

2016년 FP컨퍼런스 참가기 2편-본행사 참여

by 10배성장 파트너 2016. 12. 12.
반응형

 

2016년 FP컨퍼런스 참가기 2편

꼭두새벽부터 잠오는 눈을 비벼가며

수서행 열차를~~~

 

    

분명 예약할때는 1~8호차뿐이었는데..

역에서 보니..

2개를 붙여서 운행을 준비하고 있었네요....

하루전인 금요일부터 운행되고 있는 SRT열차...

살짝 불안하기도 했지만...

코엑스와 가까운 수서역으로 가기에...

과감히 선택을 했어요~ㅎㅎ

    

 

 

첫째는 자리간격이 넓다는점...

그리고 모든자리에서 충전이 가능하도록 콘선트 코드가 있다는 점...

하지만.... 하나뿐이라는 점...ㅠㅠ

의자는 둘인데...

잘못하면 둘이 싸울수도 있다는~~~^^

 

    

도착을 해서 강의장 입장하니

우와~~

변함없이 많은 사람들로 가득하네요~~

    

올해의 모든 강연내용이 포함된 교재와 명찰~~!!

 

    

1일차 오전행사를 마치고 점심을 먹으로 푸드코트로 이동중...

새로운 드라마...

홍보활동중이라고

사진 찍어라고 해서..

사진을 찍었을 뿐인데...

연예기획사 사장님 포스라네요...^^

    

점심 먹고 돌아와 홀에서 진행되는 연주회~~

하프연주를 이리 가까이서 들어보기는 처음...

소리... 너~~~ 무 좋네요...^^

 

    

그동안의 FP컨퍼런스 역사의 흔적이 느껴지는~~^^

 

    

    

 

"독해지자"

ㅎㅎㅎㅎㅎ

1일차 오후 교육도 빡시게~~ 듣구요~~

 

금융소비자 대상 무료세미나 이후에 이어진

무료상담....

가운데가 접니당..

눈치없는 친구들이...

예쁜사진을 안찍었다네요....ㅠㅠ

 

    

마치고 숙소로 이동중에

정승환 팬사인회를...

지나는 길에..

아주 가까이서 보게 되었네요...ㅎㅎ

2번째날 오전 교육은 너무 빡시게 듣는다고

사진 찍는것두 잊었네요...ㅎㅎ

점심식사이후에...

정재찬 교수님의 인문학 특강...

우와...

정말 강연 잘하시네요...

팬되었으요.....ㅎㅎㅎ

 

힐링타임~~ 2번째시간..

혜민스님과의 만남....

또다른 나를 찾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혜민스님 서적을 사서 사인까지 받았으나..

함께 사진을 찍을수가 없어서....

안타까운 나머지...

이런 짓을~~~ㅎㅎㅎ

 

2016년 FP컨퍼런스도

이렇게 신나게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3편의 포스팅도 기대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