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업전략 & TIP/New상품 New컨셉

현대해상화재의 덴탈플랜으로 시장공략하기

by 10배성장 파트너 2020. 1. 30.
반응형

자칭...

업계최강 덴탈플랜...ㅎㅎㅎ

 

어린이스타에 치아특약을 붙이는 구조이죠..^^

비갱신 100세만기..

임플란트 300만원

크라운 60만원

매력적이죠??ㅎㅎ

 

구체적인 내용을 설계화면을 통해서 

살펴보셨구요~

 

지급사례 합계 자료...

 

타사와의 경쟁력을 표로 만들었구요...

허기야~

모든 보험회사에서..

이런자료를 만들때는 

전~~부...

자기들게 최고라고들 하죠....ㅎㅎㅎ

그래도 

현대해상의 덴탈플랜은 경쟁력있는 담보로 보이네요~~

 

비갱신형도 가능하다고 

상품자랑은 했지만....

보험료는 저렴하게 보이려고...

갱신형으로..ㅜㅜ

 

상품에 대한 기본 정보는 회사에서 주는것이구요..

이것을 활용해서

설계사 본인이 이해->발전 시켜야 하는 것이겠죠?

ㅎㅎ

 

본인에게 맞는 상품이라고 생각이 되시면

대상자 리스트업부터 하시구요~~

직접 설계를 해보시구요~~

그 이후에는 앞만보고 달리세요~~ㅎㅎ

 

그렇게 하시면..

두달후에는 통장을 바라보며..

웃음 지으실수 있으실거예요~~

 

당신의 성공영업을 응원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