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업전략 & TIP

[정리의 미학] 영업전략 정리와 디지털화 작업

by 10배성장 파트너 2020. 4. 23.
반응형

보험설계사로...

금융영업인으로..

재무설계사로..

자산관리사로...

많은 명칭으로 불리고 있죠..?^^

 

이 일을 하면서.

참 배울것도 많지만 교육도 많아요~~

 

지나온 원수사들 교육을 들으면서 정리를 했던

해당회사 상품에 대한 내용은 물론

교육중 떠오르는 컨셉이나 전략 등등...^^

 

녀석들 정리작업에 들어갔습니다~~ㅎㅎ

그동안에도.. 

이런식으로 떠나보낸 노트도 많고..

새롭게 태어난 컨셉/전략도 있었죠...

그것들 또한 새로운 전략노트로 결합되는 과정을 거치고~

ㅎㅎ

나중에 책한권 낼 분량은 나오죠...^^

떠나보내야 할 녀석...

그리운??ㅎㅎPCA생명 노트네요..ㅎㅎ

지금은 미래에셋생명이죠..^^

 

컨셉과 전략의 아이디어가 넘치는 

생존한 메모들~~ㅎㅎ

 

이제부터는 

그동안 모아서 정리하던 방식과 디지털화를 병행해야 할까봐요~~!!

가지고 있다고 해서 모두가 내것이 되는 것도 아닌데...

함께 나누면서

함께 성장하고 함께 성공하는 길을 찾아보기 위함이기도 하죠~~!!

 

디지털화방식은..

여기 블로그

그리고... 운영중인 카페를 통해서~~!!

아무래도... 

포스팅용으로 까지 만들기 힘든 짧은 자료나

그냥 보편적 일반 자료 등과 같은 것이나..

포스팅으로 적합하지 않은 것들이 있어서...

카페와 병행해서 차곡차곡..ㅎㅎㅎ

 

여러분도

본인만의 정리노트를 만들어보세요~~

언젠가는 이렇게 모아온 녀석들이 제대로 힘을 발휘해서 
(브랜딩....책출판.... 유튜브소재.... 등등)

여러분의 성공을 도와드릴거예요...

 

여러분의 성공을 항상 응원하는

박건혁CFP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