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P와 자기계발

자동차보험 세일즈 스킬업-세일즈가이드북 소개

by 10배성장 파트너 2020. 7. 17.
반응형





보험영업을 하면서

본인이 주력을 하게 되는 상품군을 가지게 되시죠...

예를 들면

자동차보험,
화재보험,
건강보험,
단체보험

등등등

본인의 장점을 살려서 한분야의 전문가가 되는 것도

좋은 영업전략중 하나이기도 하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보험영업 세일즈스킬업!!-자동차보험을 위한

책한권을 소개해 볼까해요~~

 

 

 

'자동차보험 세일즈 가이드북'

소제목에서도 보이듯이 

고객발굴의 실질적 해결책이 되어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구매결정!!ㅎㅎ

 

 

 

 

먼저

저자분이 제시하고 있는 

이책은 누가 읽어야 하는지....

읽는 쪽쪽 내모습??은 아니신가요??ㅎㅎ

 

 

 

이책이 다른것들과 다른 점..

읽어보고

강의들어본 결과.....

 

동의/공감!!

 

 

 

저자가 제시하는 

출판목적....

 

보험영업 하시면서

느껴보신분들 있으시죠??^^

 

 

간단하게 책의 구성을 살펴보겠습니다. 

 

 

각 담보별 

또는 주제별

핵심내용과 사고사례를 통한 설명은 물론

아래의 사진처럼 화법까지 제시를 해주시네요...

 

 

 

 

이책 한권만 제대로 마스터해도

자동차보험영업 두렵지 않을 듯 합니다. 

 

특히 같이 제시를 해주는

보험료인상에 대한 예측 ->사고시 보험처리 유불리 등을 

셀링포인트로 접근하셔도

아주 좋은 방법이 되겠네요...

 

자동차보험~~!!

고보장플랜 영업방식, 

보험료할증 컨설팅 방식

등등

 

자동차보험 영업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수 있는 책이 될 듯하네요

특히 

자동차보험 약관에 대한이해, 

사고보상에 대한 자신감이 

업그레이드 되실거예요~~^^

 

여러분들도

이 책 구매와 함께 동영상 강의 들어보시기를 추천드려봅니다. 

보험설계사관련 커뮤니티 통해 할인도 하고 있더라구요
(저두 할인해서 들어볼까해서 듣고서...정신이 번쩍!!ㅎㅎ)

 

이번에 살펴본

세일즈스킬업-자동차보험편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