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업전략 & TIP/New상품 New컨셉

이색상품 살펴보기-NH농협생명의 허리업 척추보험

by 10배성장 파트너 2020. 3. 7.
반응형

 

 

본 포스팅의 내용과 자료는 

보험설계사님의 자기계발과 영업스킬 향상을 위한 자료로

활용해 주세요~~^^

 

보험상품 중에서

재미나고 이색적인 상품들도 등장을 하고 있네요~

 

백수보험이라는 녀석도 있었고....ㅎㅎ

 

이번에는

농협생명에서 판매중인

척추질환 전용?? 상품??

ㅎㅎ

척추질환 관련하여 진단자금에서부터

수술, 입원, 한방치료까지.....

우와~~!!

다양해지는 보험상품의 컨셉~~

좋지요~~ㅎㅎㅎ

 

각 담보별 보장내용들을 

더 자세하게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척추에 관련하여 특화된 보험...

분명 이색적이면서도 특색이 있는 상품이긴하네요~~

 

그럼 

보험료를 한번 살펴볼까요??

 

척추쪽만 보장받는 보험료 치고는 

만만치 않은 듯 보이네요~~

 

가족력을 고려하여 특별히 척추관련 문제가 많다거나

기존의 보장이 어느정도 확보되신분들에게

서브로 가져가는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요~~

 

틈새시장을 정확하게 노렸던 치아보험과 비교해보면..

특정부위를 타겟팅은 하였으나...

치아보험과 같은 돌풍은 아닐듯 싶기도 하구요~~ㅎㅎ

 

하지만

보험설계사님들 입장에서

상담을 진행하다보면 

유난히 척추질환관련한 니즈가 많으신분들 계시면...

한번 이야기 나눠볼수 있는.....

 

개인적으로는...

 보험료가 조금더 저렴하게....

단품보험에 어울릴??^^만한...

틈새시장용..

미끼상품용..

이정도였더라면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물론..

보험을 만들어 내실때...

위험률을 고려해서 만들건데...

보험료 수준만큼... 

위험요소가 있다는 이야기도 될듯 하네요...

 

아무튼....

보험설계사 입장에서는 

이런 틈새시장용 상품 하나하나에도 관심을 가지시고...

상담시 활용하시거나

계약으로 연결하시어

성공하는 영업인의 길을 걷기를 응원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