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라임에셋

우와 프라임에셋 왜이리 좋아지는겨?

by 10배성장 파트너 2020. 3. 26.
반응형

 

 

 

프라임에셋과 B2B로 제휴하여

고객님의 보장자산 분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오케이마이보험'

이번에 추가로 업데이트 예정인데~~

아주 죽이네요~~^^

 

업데이트의 핵심은

1. 병원,약국 진료내역 조회 가능

2. 간편보장분석 담보별 세부내역 출력가능

이 두가지네요~~

 

업그레이드에 맞춰서 

업무프로세스도 조정을 좀 해야겠군요~~ㅎㅎ

공인인증서를 통한 방식이네요~~

실제로 업데이트 되면 실제로 활용을 해봐야 될듯 한데....

너무 불편하면 안될터인데...^^

 

 

거의 증권 출력이네요~~

최근 선보이고 있는 

원수사의 보장분석서비스도 있지만...

뭔가~~ 아쉬운점들이 회사별로 있더라구요..

그에 비하면

오케이마이보장의 경우..

보장분석 부분과 보고서 부분...

최고죠~~!!

 

여기에 추가되는 업데이트....

유병력자 또는 고지력있는 분들...

조금은 쉽게 접근 가능하겠네요~~

 

프라임에셋 화이팅!!

오케이마이보험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