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P와 자기계발

보험연수원 설계사보수교육 꼭 들으세요~~

by 10배성장 파트너 2016. 4. 27.
반응형

프라임에셋 부산사업단에 근무하는

박건혁입니다.

 

2년에 한번씩 들어야 하는 설계사 보수교육~~

예전에는 참 의미없이 시간 때우기식으로 들었었는데...

최근들어서는 보수교육 내용 정말 알차고 좋네요~~

 

항상 그렇듯이 보험연수원을 통해서 온라인강의로 들어야 하는데요...

 

 

 

교육일정은 30분씩 진행되는 것을  30개의 주제로 나눠서 진행되는 교육이라고 나와 있긴  한데...

실제 들어보니 10분남짓 동영상 3~5편정도로 이뤄지고 시험도 3문제씩 봐야하는데..... 한번 틀리면 30초동안은 시험관련 내용 학습을 해야하는 구조...

따라서 생각보다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교육별 목차를 보시면 아래의 내용인데.....

외부교육, 공통과목, 생명보험, 손해보험, 제3보험으로 나눠져 있구요~~

 

각각의 과목별로

시장동향은 물론 영업컨셉, 각분야의 탑클래스의 영업인의 노하우 등등

정말 알찬 내용으로 가득하네요~~~

 

 

 

재무설계에서 나오는 부자지수 법칙도 알려주구요~~ㅎㅎㅎ

그외에도 정말 도움이 되는 내용 넘 많았어요~~

 

 

 

 

보통의 경우 보험연수원에서 진행되는 설계사 보수교육의 경우 꼭 들어야하는 의무교육이기에 여러가지 편법을 동원해서 직접듣지 않고 계신분 아직도 있을지 모르겠네요...

저 역시 다른업무보면서 동영상 돌리기식으로 했었는데요..

이번에 들어보니.. 초심으로 돌아갈수도 있구요.. 몰랐던 정보도 얻구요...영업컨셉 컨닝도 했구요.... 성공노하우도 배우구요...

너무 좋은 교육이었네요..

 

비싼교육들 찾아다니면서 들으려고 쫓아다니시는 분들도 많은데...

보수교육부터 꼼꼼하게 챙겨서 들으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가격도 엄청 저렴~~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