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

보험설계사의 맛집 탐방-서면 꽃가람

by 10배성장 파트너 2022. 9. 14.
반응형

회사 근처이기도 하고...

새롭게 오픈한 집이라하여 한번 찾아봤습니다. 

서면역인근 꽃가람!!

 

미니어쳐 밥상이 아주 귀엽게 설치되어 있네요..

눈으로만 봤습니다..ㅋㅋㅋ

 

응당

음식점에 왔으면 메뉴판부터 찰칵!!

 

쭈꾸미한우곱창으로 맛보기로 결정!!

 

전체 밥상차림~~

육수도 맛이 좋아 몇그릇을 리필 ㅎㅎ

 

다른 메뉴들도 사진에 담아봅니다. 

 

 

쭈꾸미가 물을 뿜는다고 해서 

엄청 쫄았는데..

우리 테이블에 나온 녀석들은 다행이 얌전해서 안뿜네요..ㅎㅎ

 

 

어느덧 시간이 흘러

먹음직스럽게 완성이 되었습니다. 

다시봐도 입맛이 쩝쩝.....

 

뭐니뭐니해도

마무리는 볶음밥...

눈꽃치즈로 살포시 덮여 나오니 좋았구요~~

 

깔끔한 마무리^^

맛깔난 음식맛이 일품이었답니다. 

 

본점은 대연동 어디라고 하던데..

자녀분들께서 하신다고..

친절하기도 하고 

한끼 뿌듯하게 해결했답니다. 

 

보험설계사님들의 한끼해결 또는 고객님과의 식사장소로도 좋은 곳이 될듯 합니다. 

특히나 식당의 테이블 배치가 넓게넓게 되어 있어서 시원시원한 느낌도 좋았습니다. 

 

보험영업 안하구 

맛집 탐방을~~^^

그래도 먹고는 살야야죠~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