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P와 자기계발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교육 이래도 되나요?

by 10배성장 파트너 2023. 11. 8.
반응형

 

 

보면 볼수록

미래에셋 생명 온라인 교육사이트.....

이래도 되나 싶습니다. 

 

 

엄청난 컨텐츠가 있던 시절도 있었습니다만...

리뉴얼?? 절차를 한번 거친이후

몇개 없는 사이트로 변하더니..

최근 다시 하나둘씩 채워져 가고 있네요...

 

저의 개인적인 피셜~~!!

너무 많을 때는 선택장애가 발생하여 오히려 더 듣지 못하는 현상 발생....

ㅋㅋㅋㅋ

 

지금은 올라오는 속도에 맞춰서 

하나둘씩 섭렵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글을 읽고 있는 보험설계사 여러분도

한번 발맞춰가며 따라가보세요~~

비싼 보험관련 특강보다 더 좋은 것들 많아요~~^^

 

원수사소속이 아닌 GA소속 설계사들에게도 활짝 열어줘서 너무 고마워요~~

미래에셋 생명 온라인 교육사이트 정말 짱~~!!

 

내돈내산도 아니고...

꽁짜이니까...

ㅎㅎㅎ

걍 좋아서

보험설계사 여러분들께도 널리널리 알려드리고 싶은 마음에

이리 열심히 글을 적고 있네요...ㅎㅎㅎ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과정은

"보장왕통키"랍니다. 

 

 

저의 원소속사의 교육사이트에서도 보았던 것 같은데..

이곳을 통해 다시 접하게 되었네요..

이번엔 

제대로 듣고 제대로 소화시켜보겠습니다. ^^

 

아래보시면

보장왕 통키 2라고 적혀있는걸 보니 

시즌2 인가 봅니다. 

1이든 2이든 열심히 학습하여서

보장설계에 참고하려 합니다. 

 

저역시도 15년이상 경력을 가지고 있지만...

끊임없이 변하는 것에 대한 

가장 적절한 대응전략은 

지속적인 학습인 답인 것 같습니다. 

 

최근의 통계자료, 치료트렌드, 보험상품의 담보 변화 등등등

예전에 알고있던 지식만으로는 

보험영업시장에서 살아남기 힘들게 되는 것이죠~~

 

계속 배우고 또 배우고...

담금질을 하는 것이

보험영업의 첫걸음임을 스스로 다짐해 봅니다. 

 

여러분도 함께 다짐해 보셔요^^ㅎㅎ

 

 

 

보장왕 통키2버전의 강의 내용들 함께 살펴보실께요~~

 

중간제목들만 보시더라도 엄청난 거 보이시나요??

 

보장설계하는데 있어서 

훨씬 더 다양한 레시피를 갖출 수 있을 듯 합니다. 

 

저도 이만 소개글 적는 것을 멈추고

레시피 충전하러 떠나보겠습니다. 

 

여러분도 함께 참여해 보시겠다면..

미래에셋생명 설계사 사이트-교육사이트를 통해 입장하시면 되신답니다. 

혹시

성격 급하셔서 바로 가는곳을 원하실까봐

바로 갈 수 있는곳도 함께 남겨드립니다. 

 

https://miraeassetlife.fnkorea.com/

 

https://miraeassetlife.fnkorea.com/login.asp

사이트 장애문의 02-6445-2250

miraeassetlife.fnkorea.com

 

 

보험설계사 여러분의 

성공영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