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업전략 & TIP

동부생명의 3월 주력상품으로 보는 영업전략 짜기

by 10배성장 파트너 2020. 3. 9.
반응형

동부생명의 

주력상품으로 3월의 영업전략 수립하기..

 

최근들어..

종신보험을 포함한 생명보험사의 상품의 경우

많은 계기? 셀링포인트? 영업대상?을 찾기가 쉽지은 않아보이죠??

물론 

본인의 세일즈 전략에 따라 달라지기는 하겠지만요...

 

일반적으로는

저축형태로 판매하는 종신보험(최저보증이율 활용)도 성장세가 꺽인듯 보인고..

건강보험의 경우 

보장범위측면이나 보험료측면이나

손해보험사와의 격차가 조금 있어보이는게...

 

최근들어

생명보험사에서도 혈관질환까지 보장하는 상품개발 등

격차를 줄이기위한? 경쟁하기위한?

상품들도 하나둘씩 나오고도 있긴 하죠...

 

그중에서도 

이번에는 동부생명의 3월 주력상품을 통한 영업전략 짜보는시간~~^^

 

총 8가지를 제시하고 있는데...

종신4가지, 건강보험 4가지 정도이네요...

 

종신보험은 역시나..

최저보증이나 확정이율을 셀링포인트로

그리고 납입방법이나 추가납입, 

최근 트렌드?인 헬스케어서비스 등으로 무장을 하고 있습니다. 

 

종신보험이 모든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고객님들의 상황에 따라 필요하신분은 계시기 마련....

그 상황에 맞는 맞춤형 종신을 추천드리기 위한 것은

역시나 보험설계사인 여러분의 몫~!!이겠죠~~^^

 

다음으로 건강보험으로는

손해보험사와 차이를 보이는 몇가지 특징들도 눈에 띄네요..

GI세번받는 평생건강..

암치매종신보험

간병비 평생받는 치매보험

등과 같이.. 종신보장이 생보사의 무기가 될수 있겠죠??

 

1Q초간편암보험 등과 같은

그리고 생보사, 손보사 안가리고 출시되고 있는

하나만 묻는...

초간편보험들도 

기존에 유병력때문에 놓쳤던 고객님들에게 추천해드릴수 있는 

상품군으로 준비하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최근에는 특히

각 보험회사별 이색적이면서도 특성이 강한 상품을 포함하여

너무도 다양한 상품군들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그만큼 

보험설계사 여러분의 노력 또한 필요해지고 있는 시점이기도 하죠..

 

노력하는 땀방울에

성공이라는 열매를 향해 달리는 

여러분을 항상 응원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