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17

2017년 경영지도사 자격시험에 도전하실 분을 위하여~~ 2017년... 자기계발과 영업시장의 확장을 위한 자격증 도전을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경영지도사에 관심을 가지셔야 할텐데요.... 경영지도사 자격증에 도전하는 방법에는 크게 두가지로 접근하시면 되겠습니다. 첫번째는 1차시험(객관식) 합격후, 2차시험(서술형) 두번째는 양성과정수료후 수료평가 합격후 2차시험(서술형) 여기서 2차시험은 동일하게 진행이 됩니다. 하지만 1차시험이.... 전체적인 시험에 대한 평가를 보면 1차시험의 경우 상당한 난이도로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기도 합니다. 그래서 양성과정... 양성과정 대상자가 되기 위한 조건이 있습니다만... (첨부한 공고사항에 보시면 세부조건 나와 있습니다) 양성과정으로 진행하게 되면 상대적으로 난이도면에서는 1차시험 준비보다는 훨씬 수월한 편이구요~~.. 2017. 1. 26.
복돈봉투 선물 설날을 몇일 앞두고 있는 오늘.. 삼성화재에서 복돈 봉투를 선물 주네요.... 안그래도 올해에는 한세트 살까 고민중이었는데....^^ 고맙게시리.. 전체적으로 디자인이 깔끔해 보입니다. 대형회사인만큼.... 인쇄로 승부를 하는군요...ㅎㅎ 전체구성입니다 봉투4종류, 각종류별 2장씩 총 8장... 거기에 감사의 인사말까지... 뜻하지 않는 선물에 기분이 좋아지네요... FP활동에 있어서도 같은 맥락일 듯 합니다. 고객관리에 적극활용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예를들어 고객용 선물로 봉투세트.... 안에 감동의 글... 그리고 찾아다니며 전해주는 정성.... 이정도면 충분한 감동스토리~~ㅎㅎㅎ 2017. 1. 25.
활동관리용 수첩 메트라이프에서 제작한 보험설계사 전용 플래너... 몰래~~^^ 한번 훔쳐봤습니다 ㅎㅎ 우선 표지부터... 다음은 월간 목표와 고객리스트 월간 스케줄표... 나의 다짐과 목표를 다시금~~ 위클리~~ 시가대가 촘촘해서 자세히 기록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어보이네요 ㅠㅠ 주차별 신규가망고객리스트와 메모.. 주마감시 활용하면 좋을듯 싶네요 데일리.. 매일매일 활동 사항을~~ 휴대도 간편하고 알찬구성.. 제대로 활용하신다면 올한해 성공으로 한걸음 더 다가 갈수 있을듯 싶네요~~^^ 2017. 1. 19.
2017년 부산시의 달라지는 제도/시책 2017년.... 새해가 밝은지도 벌써 보름을 넘어가네요.. 새해을 알뜰살뜰 살아가기 위해서는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에서 변경되어 적용되는 내용들을 알아야 좋은 것은 미리 챙기고 나쁜것은 피해갈 수 있겠죠~~^^ 그래서 이번에 살펴볼 것은 제가 거주하고 있는 부산지역의 2017년에 변화가 있는 제도나 시책등을 찾아봤습니다. 행적교육분야 보건복지분야 경제산업분야 도시교통분야 환경식품분야 소방안전분야 등등 각 분야별로 많은 변화들이 있네요.. 각 항목별 본인과 연관되는 것들 참고하시어서 보다 윤택한^^ 2017년 한해 보내시기를 바랄께요~~^^ 2017. 1. 19.
신설법인현황 입니다-2017년 1월 두번째주 2017년 1월 두번째주 신설법인 현황자료입니다. 엑셀형식이구요... 전화번호는 나와있지 않습니다. ㅠㅠㅠ 찾아내는 방법은 각자의 내공따라서~~~ㅎㅎㅎ 법인대상 영업을 하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2017. 1. 18.
12월 네번째 그리고 마지막 신설법인현황 자료입니다. 신설법인현황 자료입니다 엑셀자료이구요~~ 12월 네번째.. 그리고 2016년 마지막을 장식함과 동시에 2017년을 시작하는 주간의 신설법인현황자료입니다.. 영업활동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시길 기원하며... 2017년에도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2017. 1. 10.
2016년 세법개정에 따른 후속 시행령 개정 관련 자료입니다. 지난해인 2016년 세법개정에 따른 후속 시행령 개정 발표가 났었죠? 오늘은 후속 시행령의 주요내용을 목차위주로 살펴보고 영업과 관련한 내용 주요 목차와 함께 이슈꺼리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획재정부에서 발표한 자료 원문의 표지이구요~~^^ 가장 먼저 소득세법관련... 장기저축성 보험 비과세 한도축소... 2억에서 1억으로, 월납 150만원한도... 2월초까지는 절판마케팅으로 활용하시면 좋으실 듯 하구요~~^^ 관련된 영업자료가 추자적으로 필요하신분들은 별도 문의 주세요~~^^ 또한 다양한 소득세법 관련 참고해야 할 사항들이 많이 존재하는군요...^^ 다음으로 법인세법과 조세특례제한법 시행령... 법인영업하시는 분들이 참고해야 할 내용들이 많이 있어보입니다. ~~ 조특법관련 내용... 많네요....... 2017. 1.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