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24

"상조 가입하면 전자제품,안마기 등을 준다?" - 바로알기편 상조상품도 금융상품에 끼워줘야 하나?..... 하는 생각을 잠시하다가... 우리의 생활속에 선택의 고민을 하게 만드는 것 중 하나이기에.. 상조상품 비교시 보다 더 현명하게 선택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최근들어 각 상조회사마다 상조상품+가전 또는 안마의자기, 골프채세트, 산악자전거, 스타일러, 에어콘 등등 일반 생활형 가전제품(50~100만원)은 물론 고급형까지 (200~300만원) 챙겨주는 것처럼 광고를 하고 있는 현실이죠... 각 상조사에서 결합을 시키고 있는 주요 제품군들을 살펴보면~~ 골프 풀세트, 산악용자전거, 스타일러 등이 특히 눈에 들어오는군요~~^^ 안마의자기는 필수 아이템이련가요??^^ 하지만 그 실체를 꼼꼼히 살펴보면 "상조상품+제품의 캐피탈 할부"의 구조를 가지고 있.. 2017. 2. 23.
보가비와 네이버가 연계된 새로운 보험비교 시스템과 함께하다. 작년부터 추진되었고 보험비교견적의 새로운 방식을 선언^^한 보가비.... 보가비사이트는 보험비교견적을 표방하는 사이트로... 기존의 비교방식과의 차별화를 선언했답니다... 그래서 프라임에셋의 일부 본부와 지점 역시 합류를 하게 되었는데요... 제가 속해있는 본부 전체가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 비교견적을 요청을 통한 고객창출효과.... 기대되는데요... 올해 하반기부터 본격 스타트를 한다고 하네요... 보가비의 경우 현재 네이버와도 제휴를 해서 네이버사이트에서의 노출은 물론 마케팅이 진행된다고 하네요... 이점 역시 기대되는~~ㅎㅎ 새로운 시장에 대한 고민, 새고객 창출에 대한 고민을 하고 계신다면... 새로운 시스템과 함께 할 수 있는 선택을 해보시는 것을 어떨런지요??^^ (1차 촬영한거 사이트에 .. 2017. 2. 21.
신설법인 현황자료입니다.1월~2월 첫주 안녕하세요? 1월과 2월에 신설된 법인현황에 관한 자료입니다. 가끔씩 연락주시는 분 있으신데요~~` 언제든지 문의 전화는 환영합니다...ㅎㅎ 엑셀로 작성된 자료이구요... 아쉽게도 전화번호는 없답니다....ㅠㅠ 2017. 2. 10.
2017년 보험영업은 프라임에셋 박건혁과 함께하세요~~^^ 안녕하세요? 2017년 보험영업때문에 고민이신분 계신가요? 찾아갈 시장에 대한 고민..... 소득금액에 대한 고민.... 투명하지 못한 수수료로 피해를 보고 계신분.... 각각의 사연들이 있으시겠지만.... 고민에 대한 결론은 자신에게 맞는 시장을 찾아서 소득금액을 높이고 일한 것에 대한 정당한 보수와 보상이 아닐까 싶습니다. 프라임에셋에서 제작한 리플렛 자료를 올려봅니다. 핵심적인 내용이 모두 담겨져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현재는 제휴보험사도 더 늘어난 상태이고... 얼마전 농협손해보험의 런칭... 그리고 다음달인 3월에는 ING생명이 런칭됩니다.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진다는 것... 보험설계사들에게는 보다나은 상품을 고객님들께 제시 할수 있다는 점에서 고무적인 현상이라 할것입니다. ~~~^^.. 2017. 2.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