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관리

활동관리용 수첩

by 10배성장 파트너 2017. 1. 19.
반응형
메트라이프에서 제작한
보험설계사 전용 플래너...

몰래~~^^
한번 훔쳐봤습니다 ㅎㅎ

우선 표지부터...


다음은 월간 목표와 고객리스트


월간  스케줄표...
나의 다짐과 목표를 다시금~~


위클리~~
시가대가 촘촘해서 자세히 기록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어보이네요 ㅠㅠ


주차별
신규가망고객리스트와 메모..
주마감시 활용하면 좋을듯 싶네요


데일리..
매일매일 활동 사항을~~




휴대도 간편하고
알찬구성..
제대로 활용하신다면 올한해 성공으로 한걸음 더 다가 갈수 있을듯 싶네요~~^^
728x90
반응형